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메론 프라푸치노

 
4월 12일부터 일본 스타벅스에서
콜라 프라푸치노를 이은 기간한정 메뉴
멜론프라푸치노를 발매했어요.
 

 
그 이름은 바로

더 메론 오브 메론 프라푸치노 🍈

(The メロン of メロン

プラペチーノ)

 
 
 
일본에서는 무언가를 강조할 때
그 앞에 The(ザー)를 붙이는데요!
 
이거 진짜다~ 할때
대명사인 것처럼 많이 쓴답니다.
 
그러니까 진심으로 메론메론한~
프라푸치노라는 거겠죠?
 
일본 스타벅스 모바일오더로 주문해볼게요.
 
 

 
메론프라푸치노를 선택해 주고
 

 
ICED, Tall 사이즈 한정✓
700엔
 
커스텀으로 적은 휘핑을 선택해 주었어요.


주문완료!
 

 

음료가 도착했습니다.
 
 

 
위에는 멜론풍미의 휘핑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멜론풍미가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프라푸치노 베이스는 달콤한 멜론과 우유가 섞인 부드러운 맛입니다.
 
우유맛보다는 멜론맛이 더 강했어요.
 
 

 
 
 
아래에는 메론 소스가 깔려있는데요
메론 과육이 그대로 들어가 있답니다!
 
멜론이 통으로 씹혀서
두꺼운 빨대로 마셨어요.
 
멜론에 달콤하게 취하는 맛이었어요 🍈💖
 
 
개인적으로 달콤하고
상큼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콜라 프라푸치노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기간한정 오렌지&망고케이크와
쿠키앤 크림 시폰케이크
 
 

 
미니언즈를 연상케하는
기간한정 바나나 도넛도 눈에 띄네요ㅎㅎ 
 
 

 
입구에서는 귀여운 기간한정 텀블러와
머그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번 굿즈는 비비드컬러로
아주 알록달록 하네요🌈☀️
 
 
벌써부터 여름이 찾아온 느낌이에요.
 
 

 
뭔가 제주도 스타벅스에 팔 것 같은(?)
오렌지🍊텀블러
 

 
귀여운 드링크 미니컵 기프트
이건 소소하게 선물하기 좋은것 같아요~!
 
 
일본 스벅 기간한정
메론 프라푸치노 강추합니다!
 
일본에 여행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