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레트로 스타일의 경양식 카페 - 고메다커피점 (コメダ珈琲店)

 

일본의 유명한 경양식 식당 체인점

고메다커피점에 방문했어요.

 

고메다커피점(コメダ珈琲店)

1968년에 나고야시에서 처음 탄생한

커피전문점인데요.

 

 

커피도 유명하지만

그 외에 경양식 식사 메뉴, 디저트 등도 유명해요.

 

나고야뿐만 아니라

일본 여러 지역에 점포를 두고 있답니다.

 

 

고메다커피 입구

 

빨간 벨벳소재의 의자가 레트로함을 더해주네요!

 

 

좌석은 일인용 카운터석과

 

 

테이블석이 있습니다.

 

 

 

저는 테이블석으로 안내받았어요.

 

 

 

 

 

자리를 안내받자마자

 

시원한 물과 따뜻한 물티슈를 받았어요.

 

 

메뉴판을 한번 둘러볼까요?

 

 

 

제일 먼저 커피메뉴가 있네요.

 

커피에 매우 자부심을 느끼는 것 같아요.

 

 

 

커피가 아닌 음료들도 있고요.

 

장화모양의 컵에 담긴

크림 멜론소다🍈가 귀엽네요!ㅎㅎ

 

 

샌드위치🥪, 버거류🍔가 있어요.

 

 

 

 

피자토스트, 계란샌드위치 그리고

옛날식 스파게티까지

 

 

 

고메다의 대표 디저트

시로노와루(シロノワール) 도 있네요.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편리했어요.

 

 

직원을 불러서 음료와 식사를 주문했어요.

 

 

단팥 🫘 홍차라떼  - 사쿠라🌸

(小豆小町 - 桜)

ICED/HOT

600엔

 

 

 

홍차 밀크티 베이스에

밑에는 통단팥이 깔려있어요.

 

밀크티와 달콤한 통팥이 잘 어울려요.

 

 

 

스파게티가 나오기 전에

 

 

파마산치즈가루와 핫소스

 

 

샐러드용 드레싱이 준비되어 있어요.

 

 

 

스파게티가 나왔어요!

 

 

 

다방의 왕도, 나폴리탄 🍝

(「喫茶店の王道」 ナポリタン)

830엔

 

 

음료와 함께시키면 음료가격 플러스

스파게티가격이 830엔입니다.

 

스파게티 단품으로만 시키면

1,000엔이므로 음료와 함께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마산치즈가루 뿌려주고~

 

 

고메다 오리지널 드레싱을 뿌려줍니다

 

 

 

스파게티 소스는 꾸덕하고,

면은 굵은 편이에요.

 

베이컨과 양파의 식감이 좋았어요.

 

 

넷플릭스 드라마 하츠코이(初恋)에서

여주인공 야에짱이 먹던

그 나폴리탄이 생각나네요!!

 

(사실 그 드라마를 보고 전부터 먹고 싶었던..)

 

 

 

 

샐러드도 양이 꽤 많아요.

 

 

 

바게트에 나폴리탄을 올려서 한입~

 

 

 

후식으로 기간한정 디저트를 시켰어요.

 

 

 

향긋한 유자의 오구라(팥) 노와루

(柚子香る「小倉ノワール」)

800엔

미니사이즈 600엔

 

 

 

저는 미니사이즈를 시켰어요.

 

그래도 혼자 먹기에 양이 꽤 많아 보이죠?

 

 

고메다커피점에서는

단팥이 들어간 스위츠가 유명해요.

 

 

빵 사이에 발라져 있는 게 오구라 앙(小倉あん)

 

통 단팥이랍니다.

 

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크루아상 식감이었어요!

 

따뜻한 빵에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맛을 극대화시켜주더라고요 🍦

 

거기에 유자꿀이 뿌려져 있어서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다 합해서 총 2천엔 정도 나왔어요.

 

 

 

 

그 외에 계란 샌드위치나 새우튀김빵 등

 

맛있는 메뉴가 정말 많으니

 

일본 오시면 고메다커피점 들려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