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무인양품 - 지진등 비상상태를 대비한 방재용품

 
 

 
오늘은 일본 무인양품에서 판매하고 있는
 
방재 관련 굿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인양품 한켠에 위치한
방재 굿즈 코너에는 
 
くらしの備え。
いつものもしも。
 
생활에서의 대비.
언제나 만약에 대비하여.
 
라는 글귀가 쓰여져있어요.
 
유독 관심이 갔던
방재용품 세트를 한번 살펴볼게요.
 
 
 
 

1. 이츠모노모시모 휴대세트

(いつものもしも携帯セット)

990엔
 

 
EVA소재 지퍼백
살균물티슈
손수건
부직포 마스크
반창고
메모장
 
 
이렇게 6가지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세트 중에 가장 저렴했어요.
 
 

2. 이츠모노모시모 반출세트

(いつものもしも持ち出しセット)

3,990엔
 

 
휴대용 가방 파우치
콤팩트 헤드라이트
비상용 시트(담요)
바디 시트(몸 닦는 티슈)
귀마개
EVA소재 지퍼백
살균물티슈
손수건
부직포마스크
반창고
메모장
 
이렇게 11가지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로 들고나갈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있어요.
 
헤드라이트나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서
6개 세트보다 확실히 가격이 비싸지네요.
 
 
 

3. 이츠모노모시모 준비세트

(いつものもしも備えるセット)

5,490엔
 
 

 
손목이 긴 목장갑
비상용 화장실 세트
미니 캔들
긴 타월
휴대용 가방 파우치
콤팩트 헤드라이트
비상용 시트(담요)
바디 시트(몸 닦는 티슈)
귀마개
EVA소재 지퍼백
살균물티슈
손수건
부직포마스크
반창고
메모장
 
이렇게 15가지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월이 들어있어서 부피가 커졌네요.
 
 

 
 
이게 5,490엔짜리 세트 견본품인듯하네요.
 
요렇게 해서 배낭에 딱 넣어두면 안심이죠?
 
 

 
 
세트가 아닌 개별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귀엽고 심플한
화이트색상의 소화기도 판매하고 있어요.
 
주택용 소화기
(在宅用消火器)
5,990엔
 
 

 
접이식 헬멧도 있네요.
어른용, 키즈용 두 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접을 수 있는 헬멧
(折りたためるヘルメット)
4,990엔
 
 
 

 
 
이번엔 가전제품 위주로 소개해 볼게요.
 
 

 
왼쪽부터 소개하면
 
손으로 돌려서 충전하는 라디오
(手廻し充電ラジオ)
6,990엔
 
LED랜턴
(LEDランタン)
3,990엔
 
LED 들고 다닐 수 있는 등불
(LED 持ち運びできるあかり)
7,990엔
 
 

 
가스버너
(カセットコンロ)
6,990엔
 
미니 가스버너
(カセットコンロ・ミニ)
6,490엔
 
사진에 보이는 건 미니사이즈가 아닌
보통 사이즈의 가스버너입니다.
 
깔끔하니 귀엽게 생겼죠?
 
 

 
 
이렇게 방재용 굿즈를 수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박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기도 다양하고
색상도 블랙 화이트 중에 고를 수 있답니다!
 
 

 
폴리프로필렌 튼튼한 수납박스 L
(頑丈収納ボックス 大)
2,490엔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나요?
 
 

 
무인양품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방재용품에도 녹아들어 있어서
 
평소엔 이용할 일이 없지만?
(이용하지 않길 바라지만!)
 
가지고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진달까요 ㅎㅎ
 
 
제가 구비하고 있는 방재용품이나 피난 가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47

 

일본 생활 I 일본 방재용품 1탄 - 지진대비 피난 가방의 구성품을 알아보자

일본은 지진 같은 자연자해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나라 중 하나인데요, 저도 일본에 살면서 자잘한 지진등을 많이 겪어보았기 때문에 집에 방재용품 구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임을 느끼고 있답니

maywithtwocats.tistory.com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48

 

일본 생활 I 일본 방재용품 2탄 - 지진대비 비상식량을 알아보자

지진 같은 자연재해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나라에서는 방재 용품이나 비상식량을 구비해 두는 게 안심이 되죠. 오늘은 제가 일본 집에 구비해둔 비상식량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박스는

maywithtwocats.tistory.com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