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크리미 스위트 밀크커피

스타벅스 3월 한정메뉴

콜라 프라푸치노에 이어서

크리미 밀크커피를 마셔보았습니다.

 

 

 

크리미 앤 스위트 밀크커피

(クリーミー&スイート ミルクコーヒー)

 

ICED 한정

 

-- Size --

Short ¥550

Tall ¥590

Grande ¥635

Venti ¥680

----------

 

 

 

위에는 콜라 프라푸치노와 같이

에스프레소와 바닐라 풍미 조합의 휘핑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베이스는 아이스커피에 바닐라향 시럽을 섞은 밀크커피입니다.

 

 

음료의 제일 아래쪽에는

신선한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풍미의 시럽이 뿌려져 있어요.

 

아이스커피일 뿐인데 호화로운 조합입니다.

 

 

 

느끼할 수도 있으니 커스텀으로 적은 휘핑을 선택했어요.

 

 

 

라떼보다 더 연한 우유색에 가깝습니다.

 

보통 라떼보다 훨씬 진하고 풍미가 깊어요.

 

그리고 굉장히 달콤합니다.

 

 

/ 한 줄 총 평 /

녹은 커피우유 아이스크림에 휘핑크림을 얹은 맛!

 

 

 

개인적으로 콜라 프라푸치노보다는 맛있었어요!

 

 

 

기간한정 디저트도 함께 시켜보았어요.

 

이번 기간한정 메뉴 컨셉은 "레트로"

 

믹스 파르페 케이크 🍩

(ミックスパフェケーキ)

 

590엔

 

 

 

 

비주얼이 알록달록하죠?

특히 마시멜로우가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케이크이라기보다는 도너츠 위에 여러 토핑을 얹은 느낌이에요.

 

7종의 토핑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초콜릿 소스와 라즈베리 크리스피를 얹은 휘핑크림

스트로베리 무스 🍓

구운 마시멜로우

초코스틱

크랜베리

아몬드

파이스틱

 

 

 

 

저는 이 딸기무스가 많이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마시멜로와 한입!

 

아몬드, 크랜베리 등등 토핑 전부 다 알차고 맛있었어요.

 

 

도넛은 파운드 케이크 같은 밀도 있는 식감이어서

배가 금방 차더라고요.

 

 

눈과 입이 즐거웠습니다💖

 

일본 스타벅스 기간한정 메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