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콜라 프라푸치노

3월 15일부터 일본 스타벅스에서

사쿠라 프라푸치노를 이은 새로운 기간한정 메뉴를 발매했어요.

 

콜라 프라푸치노는 엄청 신선하네요 ㅎㅎ

 

그 옆에는 콜라가 아닌 크리미 밀크커피도 있어요.

 

 

콜라 프라푸치노

(コーラプラペチーノ)

 

ICED, Tall 사이즈 한정

 

690엔

 

 

기본 베이스는 콜라이며 시나몬 등 각종 향신료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그럼 모바일오더로 주문해 볼게요!

 

 

 

스타벅스 콜라 프라푸치노를 선택해 줍니다.

 

 

690엔 결제해 주었어요.

 

 주문 완료!

 

 

콜라 프라푸치노🥤과연 그 맛은?!

 

 

보통 스타벅스의 휘핑크림과는 다른 바닐라 풍미의 휘핑크림이에요.

 

그리고 바닐라아이스 풍미의 소스와 체리🍒 한 알이 올려져 있어요.

 

7천 원짜리 콜라 슬러시? 의 맛은 어떨까요!

 

밑에 깔려있는 흰색 크림은 바닐라커피 휘핑크림인데

 

콜라 슬러시의 맛이 강해서 무슨 맛인지 기억이 잘 안 났어요;;

 

 

 

 

베이스의 콜라 프로즌(슬러시)은 약간 시나몬향도 나고

라임풍미를 곁들여서 그런지 시큼? 하고 상큼한 느낌이었어요.

 

말로 표현하기 너무 어렵네요!!

 

바닐라 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콜라 슬러시 맛을 중화시켜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었어요.

 

체리는 안에 씨가 있으니 무턱대로 씹으면 큰일 납니다..ㅎㅎ

(씨가 있는 게 당연한 건데 잊어버린..ㅋㅋ)

 

스타벅스 콜라 프라푸치노 결론!

 

한 번 시도해 볼만하나,

두 번 먹고 싶은 맛은 아닌 것 같아요.

 

 

 

기간 한정 굿즈도 팔고 있어요.

 

스타벅스 x 레트로 조합이라니..!

 

아주 생소하네요 🤣

 

 

다음엔 크리미 밀크커피 리뷰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