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x 피너츠 콜라보 - 스누피 바닐라 크림 푸라푸치노

3월 29일부터 일본 스타벅스에서
스누피와 콜라보한 한정메뉴와
굿즈등을 발매했어요.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맛있어 보였던
쿠앤크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어플을 이용하여 주문해볼게요.
 

 
맨 윗줄이 스누피 콜라보 한정메뉴입니다.
 

 
적은 휘핑으로 커스텀해주었어요.
 

스누피 바닐라크림 프라푸치노 with 크러쉬 쿠키

(スヌーピーバニラクリームプラペチーノ with クラッシュクッキー)

 
Tall size
ICED 한정
660엔
 

 
 
모바일오더로 주문한 메뉴가 완성되었어요!
 
스타벅스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ㅎㅎ
 

 
 
일본은 만화 자체의 이름을
스누피라고 부르기보다
피너츠라고 부르더라고요.
 
스누피는 피너츠 만화의
주인공 강아지 이름이고요!

 
 

 
 
위에는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오레오맛 쿠키가 갈아져 있네요!!
 
 

 
 
프라푸치노 베이스는
바닐라향이 첨가된 우유맛입니다.
 
솔직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우유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번에 스타벅스 커스텀 꿀조합에 대해
포스팅한 적 있는데요.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16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커스텀 꿀조합 - 오레오 프라푸치노 주문하기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오늘은 제 스벅 최애 커스텀 메뉴인 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로 만들수있는 오레오 프라푸치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재팬 어플의 모바일 오더로 주문해볼

maywithtwocats.tistory.com

 
여기에는 자바초콜릿을 갈아 넣어서
초코맛이 더 진했다면,
 
 
이번 스누피 프라푸치노는 초코보다는
우유맛이 더 강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메뉴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
 
 

 
휘핑크림이 듬뿍 올려진
스누피 와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음에 먹어볼 예정! 
 
기대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