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과자 추천 - 일본 수퍼마켓

안녕하세요.
일본마트에서 흔히 파는 과자종류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이렇게 소분해서 파는
어린이용 과자가 있어요.

캐릭터 그려진게 많고 알록달록해요ㅎㅎ

일본의 대표적인 과자
쟈가리코(じゃがりこ)입니다.

감자맛 스틱형 과자인데
다양한 종류의 맛이 출시되어 있어요.
(샐러드, 치즈, 감자버터, 명란버터 등)

세금포함 127엔입니다.



한국에서도 익숙한 과자가 많답니다.
위에는 꼬깔콘 밑에는 고래밥이 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새우깡도 있어요.

요즘 한류붐이 뜨거워서인지
한국 과자도 많이 수입해 있더라고요.

허니버터아몬드
스윙칩
매운 새우깡
썬칩 갈릭바게트맛
신당동 떡볶이 과자


뭐지 이 새까만 봉지의 정체는..? 감자칩이네요!?
새까만 감자칩이 콘셉트이네요!


색다른 패키지의 감자칩이었어요.



일본도 센베나 쌀과자 빠질 수 없죠!

위에는 유키노야도(雪の宿)라는 쌀과자예요.

이것도 한국과자 참쌀 설병과 비슷하죠?

아래는 검은콩이 박힌 센베이입니다.


이것도 참쌀 선과라는 한국과자와 비슷하게 생겼는데요,
겉에 뿌려진 시즈닝이 조금 다르답니다.

해피탄(ハッピーターン)이라는 과자인데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ㅎㅎ

상품명은
”행복(Happy)이 턴(Turn)해서 돌아온다 “
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해요. :)


일본 여행 단골!
키나코모찌(きなこ餅) 인절미과자입니다~

4 봉지에 세금포함 235엔


키나코모찌 과자는 워낙 유명하기에,
저는 처음 보는 다른 인절미과자를
구입해 보았어요!

가격은 세금포함 181엔


참쌀선과에 인절미가루를 뿌린 비주얼! 과연 맛은 어떨지 ㅎㅎ


알록달록한 포장에 19매 들어가 있어요!



생각보다 얇고 인절미가루가 적은 느낌?

패키지 사진처럼 인절미 가루가
낭랑하게 뿌려져있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인절미맛도 확실히 나고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칼로리는 포장 1개당 17kcal!!

그 자리에서 10개는 거뜬히 먹을 수 있겠네요


일본은 한국과 겹치는 과자가 꽤 있지만

일본에서만 파는 과자를 맛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일본여행 오시면 일본 마트에서
과자탐방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명시된 가격은 슈퍼마다 상이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