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 (+추천 커스텀 조합)

 

 
5월 10일부터 일본 스타벅스에서
멜론 프라푸치노를 이은 기간한정 메뉴
딸기 프라푸치노를 발매합니다.
 
여름이다 보니 상큼한 디저트류의 프라푸치노가 많이 나오고 있어요.

 

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 🍓

(ストロベリー

プラペチーノ)

 
ICED, Tall 사이즈 한정✓
680엔
 


 
저는 모바일오더 한정 선행주문으로
하루 일찍 신제품을 맛볼 수 있었어요. 
 

 
일본 스타벅스 모바일오더로 주문해 볼게요~
 
680엔이네요
 

 
 
그리고 적은휘핑으로(추가요금 +0원) 커스텀해주었어요.
 
 

 
스타벅스 도착
 

 
모바일오더가 도착해 있었어요.
 
 

 
우유🥛베이스의 프라푸치노에
스타벅스 오리지널 스트로베리 소스🍓가 듬~뿍 깔려있어요.
 

 
 
휘핑은 그냥 일반적인 휘핑크림인데요,
오늘따라 엄청 부드럽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우유+딸기+크림) = 맛이 없을 수 없는 환상 조합🥤❤️
 
딸기크림을 빨대로 잘 섞어주면
 
딸기 우유 슬러시가 되어서 맛있었어요.
 
 

 
이렇게 커스텀할 수 있는 팁도 알려주네요!
(대신 추가요금이 붙어요!)
 
위에부터 설명하면,
 

1. 클래식 딸기초코

(定番いちごチョコ🍫)

 
브레베밀크 (+55엔)
초코칩 (+55엔)
 
 

2. 요구르트 풍미

(ヨーグルト風味🍦)

 
브레베밀크 (+55엔)
화이트 모카 시럽 (+55엔)
 
 

3. 어른의 산미

(大人の酸味)

 
브레베밀크 (+55엔)
모카 시럽 (+55엔)
 
3가지 커스텀메뉴 모두 Tall 사이즈 기준
790엔입니다!
(요즘 프라푸치노는 거의 밥 한 끼 가격인듯합니다..ㄷㄷ)
 
*브레베밀크
우유에 크림을 섞은 우유인데요,
일반 우유보다 더 크리미 하고 고소하답니다.
 
 

 
스벅 스누피가 귀엽네요 ㅎㅎ🐶
 

 
이번 메뉴는 가장 대중적이고 호불호 없는 조합이기 때문에
저번 멜론 프라푸치노에 이어
인기가 아주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 여행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