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생활 I 애프터눈티 티룸 - 딸기 디저트 맛보기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딸기 철을 맞아 스위츠의 왕국 일본에서는

여러곳에서 기간한정 딸기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저는 오늘 일본의 디저트 카페 체인점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에 방문하였어요.

제가 오늘 주문할 메뉴는 애프터눈티 세트이기 때문에

오후 2시부터 주문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주말 오후 3시쯤에 갔는데 3팀정도 (약 20분)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 먼저 메뉴판을 받았어요.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
(苺のアフターヌーンティーセット)
세금 포함 2200엔

딸기 스위츠 4종 + 음료 포함된 세트입니다.

딸기 티라미수 파르페 🍨
(苺のティラミスパフェ)


딸기와 꿀휘핑크림 오믈렛🍓🍯
(苺とはちみつホイップオムレット)

딸기와 오렌지 커스터드 프렌치토스트🍓🍊
(苺とオレンジカスタードのフレンチトースト)


이 세가지는 딸기 스위츠 고정메뉴에요!

이제 여기서 한가지 더 선택해주시면 되요.
저는 사진 그대로의 조합으로 선택해주었어요.


딸기와 리코타치즈 쇼트케이크🍰
(苺とリコッタチーズのショットケーキ)

 

 



음료도 고를수있는데요,

 

종류에 따라서 최대 290엔이 추가되는 것도 있었어요.

저는 추가요금 없는 아이스카페오레를 주문했습니다.

 


좌석 안내를 받고 물을 먼저 주셨어요!

 

 

영롱하다..🍓



드디어 도착입니다!!🍓

너무 예쁜 비주얼..!!

◆ 딸기티라미수 파르페

 



위에 바닐라 아이스가 있어서 녹기전에 이것부터 먹었어요.

쌉싸름한 티라미수에 달콤한 바닐라아이스의 궁합이 좋았답니다.

중간에 씹히는 그래놀라도 맛있었어요!👍

 



◆ 딸기와 꿀휘핑크림 오믈렛

 

 



폭신한 오플렛 생지에 꿀휘핑크림과 딸기 그리고 바나나 슬라이스가 올려져있네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 딸기와 오렌지 커스터드 프렌치토스트

 

 


오렌지 커스터드크림이 상큼해서 다른 디저트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  딸기와 리코타치즈 쇼트케이크

 


딸기 쇼트케이크는 말해뭐하나요❣️

크림이랑 스폰지케익이 너무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카페오레로 입가심!!

사실 이정도에 2200엔이면 조금 비싼감은 있지만

한주 힘들게 일했던 나자신에 대한 보상(ご褒美)이라 생각하며..ㅋㅋㅋ

기꺼이 지불했답니다!

 

 



일본의 디저트를 드셔보고싶으신분


애프터눈티세트 추천드립니다!!

 




그럼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