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퐁당 쇼콜라 프라푸치노, 아몬드밀크 모카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오늘은 1-2월 스타벅스 한정메뉴인

퐁당 쇼콜라 프라푸치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퐁당쇼콜라 프라푸치노

フォンダンショコラ プラペチーノ

 

 

음..보기에는 평범한 초코쉐이크인데

밑에 초코 소스가 들어있어서 훨씬 진하고 달콤해요.

 

 

당떨어질때 마시면 정말 행복할듯..

 

저는 적은 휘핑으로 선택해서

휘핑크림 양이 적답니다!

 

 

그리고 사진에 담진 못했지만 휘핑아래에

초코크런치?쿠키? 비슷한게 하나 들어있어서 내용물도 알차구 맛있었어요ㅎㅎ

이런 세세한 것에 감동받는다구요!

 

 

 

퐁당쇼콜라 아몬드밀크 모카

フォンダンショコラ アーモンドミルク モカ

 

아몬드밀크가 들어간 초코모카 라떼랍니다.

위에 초코시럽과 부드러운 초코쿠키가 뿌려져있었어요.

휘핑크림과 정말 잘어울리네요.

 

 

아몬드 밀크 스티커!! 귀엽..

 

저는 개인적으로 프라푸치노가 내용물도 알차고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서

 

귀여운 텀블러나 머그컵등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특히 요 하트 텀블러가 맘에 들었어요!

 

가격은 세금 포함 2200엔이에요!

 

스텐리스가 아니라 플라스틱이라 좀 저렴한 편이네요 ㅎㅎ

 

 

 

일본에 들리시면 스타벅스 기간한정

쇼콜라 프라푸치노, 라떼 드셔보세용^^

 

 

또 다른 일본 스타벅스 기간한정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20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오페라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2023년 2월 3일부터 일본스타벅스에서 신제품을 발매했어요. 메뉴는 바로 오페라 프라푸치노 (オペラ プラペチーノ) 입니다. 봐도 엄청 달아보이죠?ㅋㅋ 너무 궁금해서

maywithtwocats.tistory.com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