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오페라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2023년 2월 3일부터

일본스타벅스에서 신제품을 발매했어요.

 

 

 

 

메뉴는 바로

오페라 프라푸치노 (オペラ プラペチーノ)

입니다.

 

봐도 엄청 달아보이죠?ㅋㅋ

 

너무 궁금해서 발매일에 맞춰 주문해보았답니다.

 

 

 

가격은 790엔이며

Tall size, ICED 한정이네요.

 

아몬드밀크를 사용한 초콜렛베이스의 프라푸치노

휘핑크림과 초콜렛 글라사주 소스(チョコレートグラサージュソース)

그 위에 금가루 파우더까지..!!

 

정말 호화로운 구성인듯합니다…

 

 

 

 

오.. 금가루가 영롱해요.. (아무맛도 안날테지만 ㅋㅋ)

 

 

 

 

초코소스 안에는 휘핑크림이 있구요.

 

 

 

 

 

아몬드 밀크를 사용했기때문에 아몬드우유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초코 글라사주소스? 이건 생각보다 점도가 있었어요!

캐러멜같은 점성이랄까?

 

보통 스벅에서 무료 토핑으로 뿌려주는 초코소스와는 다르게

 

좀더 고급스런 초코소스 맛이었어요!

 

글라사주 소스는 태어나서 처음 맛보았답니다.

 

 

 

 

이번에 기간한정으로 나온 초코쿠키 파운드케익도 같이 시켰어요.

 

쿠키와 초콜렛 파운드 케이크

(クッキーとチョコレートのパウンドケーキ)

385엔

 

위에 오레오쿠키가 콕콕 박혀있어요!

 

 

 

 

제가 생각했던 식감이랑 좀 달랐어요.

 

 

 

 

쿠키는 바삭하기보단 빵같았고, 

파운드케이크는 포슬포슬한게 아니라 약간 꾸덕한? 찰진 식감이었어요!

 

중간에 박힌 초코칩도 엄청 꾸덕 했답니다.

 

음료랑 케이크 둘다 달아서 혀가 얼얼했네요 ㅋㅋ

 

정말 단거를 좋아하지 않는이상 이조합은 추천드리지않아요..

 

중간에 점점 물리기 시작했...ㅋㅋㅋ

 

 

2월 스타벅스 신상 오페라 프라푸치노는 

고디바에서 팔것같은? 고급 초콜렛 프라푸치노 맛이었어요.

(고디바 초코쉐이크 안먹어봄)

 

너무 달아서 자주먹진 못하겠지만 

특별한날에 가끔 생각날것같아요!

 

 

일본 스타벅스의 다른 기간한정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19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퐁당 쇼콜라 프라푸치노, 아몬드밀크 모카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오늘은 1-2월 스타벅스 한정메뉴인 퐁당 쇼콜라 프라푸치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퐁당쇼콜라 프라푸치노 フォンダンショコラ プラペチーノ 음..보기에는 평범한 초코

maywithtwocats.tistory.com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