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생활 I 일본 회전초밥 스시로 (スシロー) 방문기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100엔 회전초밥집

스시로에 다녀왔습니다.

 

 

 

스시로(スシロー)

 

 

 

이렇게 입구로 들어가면 대기석이 있고요

월요일 저녁이었는데 만석이었고 대기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이렇게 번호표를 뽑아줍니다.

 

 

 

 

번호가 불리면 방금 받았던 종이에 인쇄된 큐알코드를 찍어주세요.

 

 

그러면 좌석 번호를 안내해주는 종이가 인쇄됩니다.

 

이 종이를 가지고 자리로 가보겠습니다.

 

23번으로 가줍니다~



 

4인석인데 꽤 넓네요!!

 

 

 

레일 위의 것을 가져가서 먹어도되고,

타블렛으로도 주문할 수 있답니다.

 

저는 타블렛으로 주문해볼게요.

 

 

 

 

이렇게 골라담아주면 주문한 스시가 레일에 담아져 배달되는 시스템이에요.

 

여기 분말 녹차도 있네요!

 

테이블 옆쪽에 있는 따뜻한물을 담아주면 따끈한 녹차 완성!

 

 

 

초밥이 곧 도착한다고 알람이 오네요!

 

도착!!ㅎㅎ

 

 

 

계란말이초밥(たまご, 120엔)

미니샤리(ミニしゃり)라고하여 밥양을 적게 커스텀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가격은 동일하다는 점! 

 

저는 배가 금방차는걸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적은 밥으로 주문했어요.

 

보통 초밥양의 절반정도인것같아요.

 

일본 특유의 달짝지근한 계란말이가 맛있었어요.

 

 

 

특대점보 빨간새우 초밥

(特大ジャンボ赤海老, 120엔)

 

저는 일본 회전초밥집에 가면 항상 생새우를 시킨답니다!

 

 

 

 

레일위에 있는 와사비하나 집어주고

간장을 뿌려서 먹어줍니다~

 

새우가 두툼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연어초밥(サーモン, 120엔)

이것도 밥양을 적게해서 주문했어요.

 

엄청 맛있다 까진 아니고 그냥 보통 연어맛이에요~

 

 

 

 

새우튀김 초밥(120엔)

갓튀겨져나와서 맛있었답니다!

 

 

 

여기 광고중인 기간한정메뉴도 시켜볼게요.

 

 

 

 

연어,이쿠라군함

(とろサーモン紅鮭いくらてんこ盛り, 360엔)

 

이건 가격이 좀 쎄네요 ㄷㄷ

 

근데 사실 이게제일 맛있었어요ㅋㅋ

 

 

 

욧카이치시 명물 돼지고기 스테이크초밥

(四日市名物大切りトンテキ, 180엔)

 

 

보통 초밥집에서는 볼수 없는 비쥬얼이라 시켜보았어요.

 

돼지고기가 조금 질기긴했지만 가격대치고는 나쁘지 않았어요.

 

 

 

 

이제 마지막으로 디저트를 시켜볼까요?

 

디저트도 퀄리티가 장난없네요;;

 

저는 밀크크레이프를 시켜보았어요.

 

 

 

 

북해도 밀크크레이프 멜바

(北海道ミルククレープメルバ, 260엔)

 

 

크레이프케익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딸기를 곁들인 디저트예요!

 

별로 기대안했는데 가격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이제 식사를 마치면 타블렛의

呼び出し/会計(점원 호출/계산)를 눌러서 점원을 불러줍니다.

 

 

점원이 그릇색으로 가격을 계산해줍니다.

 

노란그릇 120엔

빨간그릇 190엔

검정그릇 360엔

 

 

 

 

자 이렇게 해서 바코드가 찍힌 계산표(お会計札)를 줍니다.

 

이걸가지고 셀프계산대로 향합니다.

 

 

 

 

바코드를 찍어주고 내역이 뜨면 계산해주면 끝입니다!

 

 

 

 

 

저는 1280엔 나왔네요.

 

아까먹은 360엔 한접시의 여파가 큰것같네요 ㄷㄷ..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여러분도 일본여행 오셔서 좀 저렴하게 스시를 드셔보고 싶으시면

 

스시로 추천드립니당!

 

스시로 이외의 100엔 회전초밥집은

 

쿠라스시(くら寿司)

하마스시(はま寿司)

등등 있으니 가까운곳으로 찾아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