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 생활 I 일본 케이크 전문점 - 하브스(HARBS) 코레도 니혼바시점



일본의 유명한(고가의?) 케이크 전문점
하브스(HARBS)에서 큰맘 먹고 플렉스하고 왔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도쿄의 니혼바시역(日本橋駅)에 위치한
하브스 코레도 니혼바시점입니다.

구글지도
https://maps.app.goo.gl/nNcZNbKvQcGrmRYb8?g_st=ic
가는 방법

니혼바시역 개찰구

먼저 도쿄메트로 니혼바시역(日本橋駅)
개찰구로 나와주세요.

B10 출구로 나와주세요.



코레도 니혼바시(COREDO 日本橋)
건물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갑니다.

올라가자마자 바로 앞에 하브스가 있습니다.

저는 평일 오후 2시쯤에 방문했는데요,

좌석은 삼분의 이 정도 차 있었어요.

예쁜 케이크들..❤️

하브스는 워낙 줄 서서 먹는 케이크가게로 유명한지라 주말에는 웨이팅이 기본입니다!ㅠ

그래서 저는 그걸 염두에 두고 비교적 한산한 평일에 방문했어요.

왼쪽 케이크 종류, 오른쪽 음료 커피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을 받았어요.

여섯살이 넘으면 한명당 한잔의 음료수를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뉴판 아래의 글귀가 보이시나요?

하브스는 일반적으로 1인 1음료가 기본이라고 하네요..!

음료를 보니 케이크가격이랑 거의 비슷합니다! 680엔~1050엔대..

(아쉽게도 1인당 1케이크만 시킬 수 없다는..ㅠ)

저는 하브스의 유명한 밀크레프기본 블렌드 커피를 시켰어요.

 

맨하탄 블렌드 커피 ☕️

(マンハッタンブレンド, Manhattan Blend)
HOT 680엔

커피는 그냥 예상한 맛!



 

밀크레이프 🍰

(ミルクレープ, Mille Crepes)
1피스 980엔

밀크레이프의 맛이 궁금하군요.

크레이프는 역시 포크로 돌려먹어야!!

이건 멜론이에요. 🍈

 

주황색 멜론은 처음 먹어보는데 엄청 달고 맛있어요.

우유+커스터드 크림과 과일의 조화가 최곱니다 ㅋㅋ

다음 층은 키위슬라이스!🥝

상큼하니 부드러운 크림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바나나 슬라이스🍌


마지막으로 녹색멜론!

딸기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만족!

가격만 착했다면..ㅠ

평일인데도 3시쯤 되니 웨이팅이 두 팀정도 있었어요.

 

하브스 감상평

케이크가 알차고 맛있다. (가격 값한다!!)
음료맛은 보통이다.(음료는 그냥 자리값 인듯하다)
평일 낮은 주로 40-60대의 돈 많은 일본 사모님들이 수다 떨러 오는 곳 같다.

주말에도 다른 지점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 층도 많이 섞여 있었다.
(역시나 주말은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

확실한 건 디저트 가게라 그런지 여성고객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일본 여행 오셔서 한 번쯤 디저트로 플렉스 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케이크는 진짜 맛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