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 여행 I 과일모찌 전문점 - 벤자이텐(弁才天) 긴자식스

나고야에 본점을 둔
과일모찌 전문점 벤자이텐
(覚王山 フルーツ大福 弁才天)

저는 도쿄 긴자식스점에 다녀왔어요.

지도

https://maps.app.goo.gl/JkA6QyWdBHYPP8886?g_st=ic

 

覚王山フルーツ大福 弁才天 GINZASIX店 · 3.0★(22) · 일본식 제과점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6 Chome−10−1 GINZASIX 地下2階

maps.google.com


긴자식스 지하 2층



여러 과일 찹쌀떡 모형이 늘어져있어요.

가격은.. 정말 비쌉니다.

가장 비싼 무화과가 1,100엔입니다.

아담한 매장


직원분은 엄청 친절하셨어요.

선물포장, 배송도 가능합니다.
받는 사람은 정말 기분 좋을 듯~!



저는 골드키위(왼쪽)와 복숭아(오른쪽)를 구매했어요.


이렇게 떡의 단면을 깔끔하게 자를 수 있도록
실이 함께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게 잘렸어요!

겉에는 흰 앙금이 둘러싸여 있어서 달콤하고 맛있네요.



복숭아도 같이 잘라서 한 컷!


총평

개인적으로 골드키위가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게 (골드키위 800엔) 함정이지만,

진짜 특별한 날에 나를 위한 선물로 가끔씩 사 먹기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