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케아(IKEA) 일본 도쿄 방문기 I 이케아 푸드 레스토랑 - 딸기 축제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 

 

겨울철 딸기시즌만 되면

일본의 디저트가게나 식당 여러곳에서 딸기로 만든 기간한정 메뉴들이 나온답니다.

 

이케아 스웨덴 레스토랑에서 딸기축제를 한다길래 다녀와봤어요.

 

 

 

 

기간은

2022/12/22~2023/03/05

 

 

 

 

딸기 롤케이크 (ストロベリーロールケーキ ,290엔)

 

딸기 타르트 (ストロベリータルト, 390엔)

 

 

 

 

딸기앤 치즈크림 파르페 (ストロベリー&チーズクリームパフェ, 500엔)

 

생딸기 (フレッシュストロベリー, 390엔)

 

오! 이렇게 그냥 생딸기도 파네요.

 

 

 

그 외에 여러가지 디저트들도 팔고있었어요.

 

 

 

딸기 팬케이크

(ストロベリーパンケーキ, 700엔 -> 이케아 패밀리가격 500엔!)

 

저는 딸기 팬케이크와 딸기 파르페를 준문했어요.

 

 

 

 

팬케이크 빵자체는 그냥 보통이었는데

위에 올려진 꾸덕한 크림치즈풍 소스와 딸기시럽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피스타치오 가루도 뿌려져있었어요!

 

근데 먹다보니 조금 물리긴했다는..

 

 

 

 

딸리파르페는 딸기 알이 진짜 컸어요.

 

그리고 딸기소스가 맛있었답니다.

 

 

 

 

먹다보니 너무 달아서 좀 남김..ㅜㅜ

 

 

1층 비스트로 매장

 

 

스웨덴 비스트로 매장에는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딸기 스페셜 선데이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네요!

 

이것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일본 이케아에 가볍개 놀러오셔서 달콤한 딸기 디저트 드셔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