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수박 프라푸치노

2023년 8월


일본 스타벅스
여름 한정메뉴!


가브리 수박 프라푸치노🍉
(GABURI スイカフラペチーノ)


ICED, Tall 사이즈 한정✓
690엔


모바일 오더로 주문할게요.



휘핑은 적게 커스텀했어요.




정말 쨍한 수박색이네요!



아래에는 키위과육 소스가 깔려있어요.

아이디어 좋은 듯!!


생크림은 별다를 것 없이 맛있지만
너무 많으면 상큼한 수박맛을 방해할 것 같아서 적은 휘핑으로 선택했어요!


소금이 올려진 바닐라롤도 같이 주문했어요.

오븐에 구워주셔서 더 맛있었던!

예상외로 단짠단짠 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총평


수박프라푸치노는 약간 인공적인
수박시럽맛이 나서 좀 달았어요.
하지만 키위소스와 전체적으로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저 푸른색의 소금 바닐라롤
단짠단짠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