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꼬치 튀김 부페 - 쿠시야모노가타리(串家物語)

안녕하세요.

 

일본 오사카 대표음식 쿠시카츠(串カツ)

야채, 고기, 해산물등을 재료로 한 꼬치튀김이랍니다.

 

직접 꼬치를 튀겨서 먹을 수 있는 꼬치튀김 뷔페에 다녀왔어요.

 

쿠시야모노가타리 입구

 

이름은 

쿠시야모노가타리(串家物語)

 

제가 간 곳은 이온몰 치바 뉴타운점입니다.

 

체인점이라 도쿄(신주쿠, 이케부쿠로, 오다이바 등)에도 여러 점포가 있어요.

 

 

 

가격

 

세금포함 가격입니다.

 

어른 1,920엔

초등학생 1,020엔

4살 이상의 초등학생 미만 550엔

3살 이하 무료

 

드링크바 추가요금(선택) 330엔

 

 

제한 시간

70분

1시간 10분 동안 이용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짧다고 느꼈어요.

 

 

운영 시간

✔️평일

오전 11시~오후 9시

 

✔️주말

오전 11시~오후 10시

 

*점포마다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딱 겨울딸기철이라서

딸기 디저트도 즐길 수 있어요!

 

 

혼밥하게 될 내 자리

먼저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시간제한이 있으므로 몇 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지, 이용방법 등 안내를 받았어요.

 

 

꼬치 종류

문어모양 소시지

베이컨

새우

소고기

돼지고기

오징어

후랑크소시지

게맛살

유자츠쿠네

 

 

쫄깃 치즈도넛

타코야끼

우엉

곤약

새송이버섯

표고버섯

추로스

부침개

 

고구마

단호박

양파

연근

가지

오쿠라

베이비옥수수

 

 

 

 반죽 재료

왼쪽에는 빵가루,

오른쪽에는 반죽이 있어서

접시에 각각 담아가시면 됩니다.

 

 

소스류

 

매운 소스

단맛소스

간 무 소스

치즈소스

매실소스

폰즈소스

로제소스(기간한정)

 

 

꼬치튀김 소스들

 

소스도 전 종류 담아보았어요.

 

 

사이드 메뉴

카레, 콘스프

 

오차즈케(차밥)코너

오차즈케 코너에서는

이렇게 오차즈케도 만들 수 있어요!

 

 

베이컨 펜네 파스타 샐러드

명란 마요네즈 파스타 샐러드

 

 

 

디저트🍰

여러 가지 딸기 케이크와

딸기 퐁듀소스도 있었어요.

 

드링크바(유료)와 소프트 아이스크림(무료)

소프트크림도 있어요.

 

왼쪽의 드링크바는

추가요금 330엔을 내면 무제한 이용가능해요.

 

 

여긴 그냥 마실 수 있는 홍차나 물 등도 제공되었있어요.

 

 

 

꼬치 만드는 방법

재료 준비 완료

자 그럼 만들어 볼까요!

 

새우 먼저 만들어볼게요.

 

 

반죽을 입혀주고 빵가루를 골고루 묻혀줍니다. 

 

 

그대로 튀겨주면 끝!

 

해산물류는 기름이 튀기 쉽다고 하니 이렇게 뚜껑을 덮어주었어요.

 

 

 

어느 정도 튀김옷이 노릇노릇해지면 꺼내서

소스를 찍어 먹어봅니다~

 

 

갓 튀겨나온 꼬치들

단호박, 연근 그리고 치즈볼 등등 나머지도 튀겨주었어요.

 

연근 식감이 아주 좋네요.

 

 

꼬치 버리는 곳

다 먹은 꼬치는 여기 대나무통에 넣어주면 됩니다.

 

참고로 새우꼬치가 참 맛있더라고요!

 

다른 사람들도 새우를 많이 가져가는 것 같았어요.

 

 

 

파스타 샐러드
다양한 딸기 디저트들

 

 

이 시점에서 슬슬 배가 불렀지만

 

디저트배는 따로 있기에, 디저트도 가져와 봤어요~!

 

알록달록 딸기 디저트 들도 먹음직스럽죠?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마무리로 소프트크림도 먹고

 

거의 모든 종류는 다 먹은 것 같아요ㅎㅎ

 

 

 

후기

✔️ 제한시간 70분은 생각보다 금방 간다.

 

✔️ 꼬치튀김은 처음만 맛있고 갈수록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다.

 

✔️ 꼬치튀김 종류 중에 새우가 가장 맛있었는데 그것마저도 금방 물린다. 

 

✔️ 소프트크림이 맛있었다.

 

 

나중에 정말 배고플 때 한 번 더 방문하고 싶네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