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도쿄여행 I 가사이임해공원(葛西臨海公園) 대관람차, 크리스탈뷰

 

가사이임해공원(카사이린카이코엔)에 다녀왔어요.

 

 

가사이임해공원

(葛西臨海公園)

 

 

 

 

카사이임해공원은 바다와 맞닿아있는

 

카사이의 큰 공원인데요.

 

여기에 수족관, 대관람차, 레스토랑, 호텔 등이 있어요.

 

디즈니랜드 근접역 마이하마역(舞浜駅)과 한 정거장 차이여서

이곳도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관광지답게 역 내부도 특색있네요.

 

 

 

 

 

 

입구에는 분수가 있고

 

저 멀리서 관람차가 보이네요!

 

 

 

 

 

사람들을 따라 걸어가 볼까요~

 

 

 

 

 

좀 더 걷다 보면 카사이임해공원 지도가 있어요.

 

 

 

 

왼쪽으로 가면 수족관,

 

오른쪽으로 가면 대관람차를 탈 수 있어요.

 

참고로 수족관은 오후 5시까지예요.

 

 저는 늦은 오후에 갔기 때문에 수족관은 못 갔답니다 ㅠㅠ

 

대관람차는 오후 8시까지 운영하므로

 

다행히도 탈 수 있었어요.

 

 

다이아몬드와 꽃의 대관람차

(ダイヤと花の大観覧車)

 

 

 

 

대관람차 가는 길이 참 운치있더라고요.

 

 

 

 

 

 

입구에 도착하면 발권을 합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 8시

 

 

 

 

[탑승권]

1인당 800엔

3살 미만은 무료입니다.

 

 

 

[탑승시간]

약 17분

 

 

 

그럼 한번 타러 가볼까요~

 

주말인데도 늦은 오후라 그런지

거의 바로 탈 수 있었어요.

 

 

 

 

 

저 멀리 도쿄만도 보이고 공원 전경이 한눈에 다 보였어요.

 

 

 

저~멀리 도쿄스카이트리가 보여요~ㅋㅋ

 

 

 

 

 

 

내리고 나면 이렇게 쉴 수 있는 공원도 있었어요. 

 

이번엔 크리스탈 전망대에 가볼까요.

 

 

크리스탈뷰

(クリスタルビュー)

 

 

 

 

쭉 가다 보면 유리면으로 되어있는 멋진 건물이 보입니다.

 

 

 

 

딱히 전망대?라고 할 건 없지만

 

 

 

건축물이 멋졌고

특히나 해 질 녘에 가서 풍경이 기가막히더라고요.

 

 

 

 

 

 공원 내 어린이용 순회버스도 있네요.

 

 

 

작은 호텔도 있었어요.

 

여기도 레스토랑이 있는것 같긴한데

비쌀 것같아서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공원내부 레스토랑은 5시면 닫았기 때문에

 

카사이임해공원역 앞에 있는 음식점에 갔어요.

 

카사이임해공원역 오키나와 음식점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37

 

도쿄여행 I 가사이임해공원(葛西臨海公園) - 오키나와 로컬푸드, 후식으로 크레페

가사이임해공원에 들린 겸 오키나와 로컬푸드를 먹어보았어요. 가사이임해공원역 입구에서 나오자마자 1분 거리의 레스토랑건물이 있어요. 스타벅스(드라이브쓰루 가능), 편의점(패밀리마트),

maywithtwocats.tistory.com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