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도쿄여행 I 나리타 공항 제 1터미널에서 나리타공항(철도)역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리타 공항 터미널에서
게이세이 본선 나리타공항역까지 걸어서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리타공항 제1 터미널로 나오시면
 
 

 
 
철도(Train, 鉄道) 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 거예요.
 
철도로 갈 수 있는 여러 가지 마크들이 있죠?
 
 

 
순서대로
 
JR: 제이알 나리타 쾌속선 이용가능
NEX: 나리타 익스프레스(신주쿠, 시부야 등)  이용가능 (JR에서 운영)
KS: 게이세이 본선 철도 이용가능
SKYLINER: 스카이라이너(닛뽀리 등)도 이용가능 (게이세이에서 운영)
 
저는 저렴한 게이세이 본선 철도를 이용할 거예요.
 
 

 
 
일단 내려가면,
 
국제선 도착이라고 쓰여있네요.
 
여기 아래층은 스타벅스, 패밀리마트 같은 상점도 있었어요.
 
그리고 나리타 익스프레스, 스카이라이너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창구도 있었답니다.
 
저는 그냥 지정석 없는 지하철을 타는 것이기 때문에
교통카드(스이카, 파스모 등)에 금액을 충전하여 이용했어요.


 
KS라고 쓰인 철도로 가는 파란 표지판을 따라 쭉 걸어갑니다.
 
 

 
게이세이 본선(京成本線) 철도로 가는 파란색 안내가 바닥에 보이네요.



 
여기서 먼저 교통카드를 찍어주세요.

교통카드 정산기도 있고 게이세이 철도 직원분이 상시 대기하고 있으니
 
어디로 타야 하는지 또는 목적지 등 궁금하시면 바로 여쭤볼 수 있어요.
 
 
 


 왼쪽으로 빠지지 않고 계속 직진합니다.

 

 
 중간에 화장실과 패밀리마트 자판기가 있습니다.

앞으로 쭉 더 걸어가시면




한번 더 찍는 곳이 나옵니다.

요금이 이중으로 나갈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두 번째 찍을 때는 0원으로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찍으셔도 됩니다.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 줍니다.


 

 
 
이제 딱 지하철 느낌 나죠?
 
 

 
나리타공항 나리타 제1터미널
(成田空港, 成田第1ターミナル)
 
에 도착했습니다!
 
 

 
타는 곳은 2번 또는 3번 승강장인데
해당하는 시간대의 안내판을 확인하셔서 잘 타시길 바라요!
 
 

 
나리타 공항 1 터미널이 종점이자 기점이어서
 
탈 때는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지정석이 아니기 때문에
 
그래도 혹시 사람이 많아 못 앉을까 불안하시다면,
 
열차 맨 앞이나 맨 끝 열로 가셔서 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