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의 한국 스타일 편의점 - 칸비니(韓ビニ) 가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일본에서 핫🔥하다는!

한국 스타일 편의점 칸비니(韓ビニ)에 다녀와 보았어요.

 

제가 간 매장은

치바 뉴 타운 이온몰점

(千葉ニュータウンイオンモール店)

입니다.

 

 

 

거의 이온몰 매장입구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았고,

 

매장자체도 굉장히 깨끗했어요.

 

한국 음식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답니다.

 

 

 

입구에 가면 한국 음식뿐만 아니라

 

한국 회장품들을 팔고 있었고요.

 

 

 

냉동식품코너도 이렇게 크게 있었답니다.

 

 

 

한국 라면 종류도 엄청나죠??

 

 

 

꽤 다양한 종류의 한국과자도 팔고 있었어요.

 

 

 

 

음료도 팔고요!! (비락 식혜 맛있겠다..)

 

 

 

소주, 막걸리 등등 판매하는 술의 종류도 다양했어요!

 

 

 

 

김치는 물론이고 젓갈류도 판매했답니다!

 

파김치나 비비고 교자 등

 

사고 싶은 게 너무나 많았지만

 

저희 집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기도 하고 차도 없으니 포기했어요,,,ㅜㅜ

 

 

 

가격은 한국보다 비싸긴 한데

 

막 터무니없이 비싸지도 않았어요.

 

이 가격이면 살만하네~라고 생각될 정도였어요!

 

오히려 이런 점포가 늘고 있다는 것에 감사할 따름이었답니다..

 

하지만 아직 일본 전국에 매장이 많이 있지는 않더라고요.

 

(정말 우리 집 근처에도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라고 생각하며ㅎㅎ

 

즐거운 아이쇼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