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화장품

다이소 I 다이소에서 수영용품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수영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초보라 처음부터 비싼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기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소에 들러 수영용품 이것저것을 구매했답니다.

 

 

수영 가방

먼저 수영가방을 알아볼게요.

메쉬 주머니

통기성이 좋은 메쉬소재의 가방입니다.

천 원부터 시작하네요. 완전 저렴!

 

손잡이가 달려있다

이건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아 보여요.

2천 원입니다.

 

지퍼달린 메쉬가방

이건 지퍼가 달려있어서 내용물이 빠져나올 염려가 없어 보여요.

2천 원입니다.

 

원통형 메쉬가방

원통형으로 되어있어서 세우기 쉬운 메쉬가방도 있어요.

2천 원입니다.

색감도 이쁘네요!

 

하트 메쉬가방

저는 무난하게 네이비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귀엽지 않나요?

하트 메쉬가방의 품번은 1041239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샴푸 같은 큰 통은 많이 못 들어가요.

소분용기에 넣어 다녀야 할 듯싶어요~ 

 

방수 가방

 

이건 타포린 소재의 방수가방입니다.

통기성이 없는 대신 방수성이 뛰어나요.

3천 원입니다.

투명 파우치

 

방수 투명 파우치도 있었어요. 화장품이나 머리끈 등을 수납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가격은 천 원~2천 원대입니다.

 

 

스포츠 타월

다음은 스포츠타월입니다. 

습식 스포츠 타월

저도 처음엔 그냥 집에서 쓰던 수건을 사용했는데, 냄새나고 여러 번 세탁하는 게 귀찮더라고요.

수영을 자주 다닐 예정이시라면 습식타월 강추드립니다!! 가격은 3천 원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의 다이소에서는 재고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였어요..ㅠㅠ

 

 

실리콘 브라캡

스포츠 브라

속옷 파는 곳에 가면 실리콘 브라캡도 있어요.

색상은 블랙, 베이지가 있고 가격은 3천 원입니다.

 

100% 국내제조 실리콘인 점이 좋았어요.

 

실리콘 브라패드

실제로 구매해서 수영복 안에 넣어 사용 중인데 밀리지도 않고 사용감 좋아요!

완전 강추드립니다.

 

실리콘 브라패드 품번은 33300입니다.

 

실리콘 니플패치

실리콘 니플패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천 원입니다.

 

다이소 물안경

 

그 외 수경도 파는 것 같은데 아쉽게도 품절이었어요ㅠㅠ

(다이소 온라인몰도 품절상태)

 

그 외 수영복이나 수모는 당근에서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5만 원 안팎으로 수영용품을 모두 구비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수영용품에 대해 리뷰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