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화장품

메이크업 포에버 UHD 파우더 후기

메이크업포에버 UHD파우더

 

저는 화장할 때 파우더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던 사람입니다.


사실은 파우더의 존재 자체를 몰랐거든요.

어느 날 유튜브를 보다가 이 메이크업 포에버의 파우더를 알게 되었어요.

화장 후에 바르면 완전 뽀송뽀송한 아기피부가 된다고하더라고요?!

비싸지만 한번 속는 셈 치고 구매해 봤습니다!

메이크업포에버 공식홈페이지에서 본품의 가격은 56,000원입니다.

저는 시코르에서 본품 + 파우치 + 퍼프 이렇게 세트로 구매했어요.

정가는 71,000원이고 시코르(CHICOR)에서 60,350원으로 15%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메이크업포에버
UHD파우더 후기

측면의 버튼을 누르면 쉽게 열리고 내부에 거울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입니다.

 

함께 구입한 퍼프에 파우더를 묻혀줍니다.

흔히 알고 있는 스펀지 퍼프가 아닌 벨벳소재의 파우더 퍼프입니다.

(참고로 퍼프는 MADE IN CHINA입니다)

 

*만약 파우더용 퍼프가 없으시다면 볼터치용 브러시로도 가능합니다.

 

파우더는 기본적으로 피지 분비가 많은 코, 미간, 턱 등에 두드려주세요.

 

저는 파운데이션 후 얼굴에 머리카락이 달라붙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관자놀이 주변에도 두드려줍니다.

 

총평

베이스 화장 후에 파우더로 마무리해주면 진짜 뽀송뽀송한 아기피부됩니다.

 

괜히 베스트셀러라고 부르는 게 아니더라고요.

 

이제 파우더 없으면 화장이 허전할 정도로 필수템이 되어버렸어요.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전용 파우치

특히 피지분비가 많은 여름철에는 전용 파우치에 갖고 다니며 수시로 톡톡 두드려주기 좋을 것 같아요.

 

파우치 내부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따로 퍼프를 수납하기 좋았어요.

 

메쉬소재로 되어있어 통풍도 잘되고 내용물도 잘 보인답니다.

 

이왕 사는 거 퍼프랑 파우치 세트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EVER)의 UHD파우더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