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화장품

클로젯셰어 I 옷 렌탈 서비스 멤버십 이용 후기 - ②이용권 해지 및 회수방법

아래 글에서 클로젯셰어 이용후기 장단점을 살펴보았는데요.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91

클로젯셰어 I 옷 렌탈 서비스 멤버십 이용 후기 - ①이용권 가격 및 장단점

안녕하세요 🤗 저는 오랜 해외생활 후 최근 한국에 귀국하였는데요, 귀국할 때 짐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일본에 가지고 있던 옷을 전부 처분하였어요. 이 참에 전부터 눈여겨보고 있던 공유옷

maywithtwocats.tistory.com

 
 
이용권 해지를 원할 때 어플 내에 해지 버튼이 없어 당황하셨을 겁니다.

이용권 해지방법이용권 해지 후 회수절차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용권 해지방법

 이용권 멤버십 해지는 번거롭겠지만 1:1 상담으로만 가능합니다.

내 정보>1:1 문의로 들어가면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해지 문의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이용권 정지 예약완료

몇 분 뒤에 답장이 옵니다.

저는 원래대로라면 다음 결제일이 11/26이었기 때문에 해지일 11/26로 안내받았습니다.

내정보에서 사용중인 이용권 없음 확인

내 정보에서 “이용권: 없음”으로 변경되었어요.
이렇게 이용권 해지(정지) 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용권관리

※ 만약에 정지한 것을 풀고 싶다면 이용권관리에서 “정지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용권 해지 후
회수절차


그렇다면 아이템 회수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템 선반납 회수 1:1문의

다시 1:1 문의 채팅방으로 들어가 아이템 회수를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알림톡

아이템 회수 접수가 완료되면 몇분 후에 카카오톡으로 회수 장소와 함께 안내가 옵니다.

주문시 동봉된 보라색 테이프

받았던 박스에 그대로 아이템을 넣고 이 보라색 테이프로 박스를 닫아주세요.

저는 접수 후 바로 다음 날 택배 기사님이 오셔서 회수해 가셨어요. (문 앞 회수도 가능)

회수중 상태

그다음 날에 보니 아이템 상태가 대여중에서 회수 중으로 바뀌어있네요!

끝!



이용권을 처음 사용하기 전에 혹시나 나중에 해지가 쉽게 안되면 어쩌지🧐..? 하는 불안함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멤버십 해지부터 아이템 회수 마지막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놓았으니 참고가 되었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