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화장품

비듬, 두피 가려움증 해결 ① - 니조랄 한 달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건성두피로 오래전부터 가려움비듬에 시달려 왔습니다. 🥲

전에는 머리를 이틀정도 안 감으면 가려운 정도였는데요,
 
가면 갈수록 머리감은 당일에도 미친 듯이 가렵더라고요.
 
심지어 두피에센스를 꾸준히 발라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였고 심하면 피날 때까지 긁은 적도 있어요.

이건 약한 편.. (고냥이 털은 무시해주세요..ㅎ)

어느 날 어깨에 비듬이 우수수 떨어져 있는 걸 보고 너무나 충격을 받았어요.


비듬 샴푸 니조랄

이때부터 비듬치료 샴푸인 니조랄을 알게 되어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니조랄 샴푸타입 120ml


두피는 물론 몸에도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이번에 비듬 치료를 위해 샴푸로만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럼 니조랄 한 달 사용 효과는 어땠는지 100% 내돈내산 사용후기를 알려드릴게요.
 
 

구매 정보

먼저 니조랄은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해 보니 약국에서 만원 초반대라고 들었는데 저는 17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약국마다 가격이 다른가 봐요 ㅜㅜ 저는 비싸게 주고 산 걸로..
 
 
 

사용 주기

 
주 2회 샴푸대용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용량


용량은 120ml로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입니다.
 

 

사용법 


머리카락을 충분히 적신 후 니조랄을 약 500원 동전크기만큼 짜줍니다.


 

가볍게 손바닥으로 거품을 내주시고
두피에 마사지하듯 샴푸 해주세요.
 
그 상태로 3~5분 정도 방치한 뒤 미온수로 헹궈주세요.
 
저는 좀 뻑뻑해서 트리트먼트로 마무리해 줬어요.
 
 

 

향은 솔직히 좋은 향은 아니에요.
비누향이 나긴 하는데 좋다고 하기도 뭐 한 애매한 향이에요.
헹군 뒤에 잔향은 거의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효과

*주 2회 니조랄 사용
 
✅ 첫째 주 : 큰 효과 못 느낌. 여전히 가려움.
✅ 둘째 주 : 서서히 효과를 느끼기 시작함. 머리 감은 당일은 물론 다음날 까지도 별로 가렵지 않았음.
✅ 셋째 주 : 거의 가렵지 않으나 국소부위 가끔 가려움. 비듬도 많이 줄었음.
✅ 넷째 주(한달 차) : 이제 거의 가렵지 않음. 어깨에 비듬이 사라져서 넘 좋음!


한달 사용 후기

두피 가려움, 비듬이 심해져 주 2회 니조랄 사용한지 한달이 지났는데요.
저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샴푸 후 바로 머리를 바싹 말리고
두피에센스도 병행하여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비듬은 물론 탈모까지 예방할 수 있답니다!


제가 사용 한 두피 에센스(헹굼x) 추천리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비듬, 두피 가려움증 해결 ② - 두피 에센스 사용 후기, 추천 -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m/96

비듬, 두피 가려움증 해결 ② - 두피 에센스 사용 후기,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비듬, 두피 가려움에 확실히 효과를 보았던 두피에센스 두 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려 루트젠 탈모전문케어 두피에센스 80ml 19,900원 사용한 지는 한 달 정도 되었어요.

maywithtwocats.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