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화장품

다이소 I 스파츌라로 들뜨지 않게 화장하는 법

안녕하세요.
겨울철이 되면서 화장이 많이 뜨더라고요.

가장 중요한 건 기초 보습을 탄탄히 해주는 것이고,

두 번째는 파운데이션을 얇고 균일하게 펴 발라주어야 피부 들뜸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저는 평소에 팩트를 사용하는데 쿠션을 사용하면 편하긴 하지만 균일하게 발리기 어렵고 위생상 좋지 않아요.
 
그래서 스파츌러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영 브랜드 메이크업 스파츌러


스파츌러는 올리브영에서 피*소, 필리*리 같은 잘 알려진 브랜드가 1~2만 원 정도 합니다.

처음부터 비싼 메이크업 도구를 사기엔 부담스럽잖아요?
 

다이소 메이크업 스파츌라

 그래서 다이소 스파츌러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다이소 스파츌라
가격

가격은 케이스 포함 2천원입니다.
최강 가성비 아닌가 싶네요!!

스파츌러와 케이스 세트

심플한 디자인에 케이스도 생각보다 고급스러웠어요.
케이스는 피*소 제품이랑 엄청 비슷하게 생겼어요ㅋㅋ

한쪽은 스파츌라, 반대쪽은 컨실러용 스파츌라입니다.

사용 방법
(feat. 쿠션 팩트)

항상 느끼는 거지만 여러 번 쓴 쿠션으로 바르면 비위생적이라 찝찝한 기분이 들어요.


먼저 스파츌러로 내용물을 긁어 적당량 덜어줍니다.

기초 보습을 탄탄히 해준 피부에 파데를 얇게 펴발라주세요~

 

일회용 스펀지로 가볍게 흡수시키며 슥슥- 발라주세요.

컨실러로도 사용해 보겠습니다.

잡티가 있는 부분에 콕 찍어서 발라주세요.

이렇게 피부결 정돈 완료 🥳
 
다이소 스파츌러로 피부가 얇고 투명하게 커버가 되었어요.👏

다 쓴 스펀지는 재사용을 권장하지 않으며 일회용으로만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스펀지는 다이소에서 대량으로 사두면 좋아요.

다이소 메이크업 스파츌러 저는 개인적으로 최강 가성비템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만 후기를 마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