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화장품

Aesop 이솝 I 리뎀션 바디 스크럽 추천 리뷰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요즘 날씨도 많이 쌀쌀하고 건조해졌죠? 

 

저는 특히 겨울에 각질관리를 신경써서하는 편인데요,

 

그동안 SABON 바디 스크럽을 쓰다가 이솝 바디스크럽에도 흥미가 생겨서

 

신주쿠 이솝매장에 들러 파슬리씨드 세럼을 사는 김에 바디 스크럽도 함께 구매했답니다.

 

 

 

 

이솝 리뎀션 바디 스크럽

Aesop I Redemption Body Scrub I 180mL

한국 ₩43,000

일본 ¥4,015 (세금포함 가격)

 

 

 

이솝 리뎀션 바디 스크럽

 

 

제가 구입한 제품은 리뎀션 바디 스크럽(Redemption Body Scrub)이에요.

 

구입 후 한달정도 사용해보았는데요 여러분께도 이솝 리뎀션 바디스크럽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앞면 상세정보

 

 

설명에는 아로마틱 보태니컬 성분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Bamboo Stem(대나무 줄기)  / Sage Leaf(살비아 잎) / Pine Needle(솔잎)

살비아 잎은 주로 약용으로 사용하는 허브라고 합니다.

 

저는 이 세가지 원료 중 리뎀션 바디스크럽에는 솔잎향이 가장 두드러지게 났던것 같습니다.

 

 

뒷면 상세정보

 

저는 일본에서 구매하였기 때문에 일본어로 상세설명이 쓰여져 있어요.

 

 

용기의 뚜껑

 

 

용기는 튜브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사봉 바디스크럽의 경우 나무스푼으로 떠서 사용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튜브형식이 위생적이고 더 편리하더라구요!

 

대신 힘조절을 잘못해서 짜면 너무 많이나오거나 주르륵~하고 넘쳐 흐를수가 있으니 주의하시길..!

 

 

리뎀션 바디 스크럽 입자

 

 

입자는 고운편이며 젤같은 느낌이에요.

 

향은 아로마 + 솔잎향 섞인 기분 좋은 향입니다~

 

 

문지르면 거품이 나는 모습

 

이솝 리뎀션 바디 스크럽은 사봉 바디스크럽과는 다르게 거품이 납니다.

 

그래서 따로 거품 바디워시로 몸을 헹궈줄 필요가 없어서 정말 편했어요!

 

 

리뎀션 바디 스크럽 사용 후

 

사용 후 느낀점은 사진으로는 담을수 없지만..

 

아로마 오일로 부드럽게 피부 표면이 코팅된 느낌이고 은은하게 잔향도 남아서

샤워하고 나면 정말 릴렉스해지는 기분이에요! 

 

 

무인양품 배스용품과 함께

 

 

저는 리뎀션 바디스크럽을 겨울 기준 주 2-3회 정도 사용한답니다.(여름엔 주 1회정도)

 

바디스크럽을 사용하지 않는날에는 그냥 평소대로 바디워시로 헹궈줍니다.

 

요즘 같이 각질이 잘 일어나는 쌀쌀한 날씨에 

이솝 바디스크럽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보시면 어떨까요!

 

가격(43,000원, 180ml)도 이솝 제품치고는 나쁘지 않은것같아요!

 

(이렇게 말하지만 저또한 매번 애지중지 아껴가면서 쓴다는 ㅋㅋ..)

 

 

 

 

그럼 이솝의 바디 스크럽 제품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길바라며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