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레몬 케이크 프라푸치노

 

2023년 6월

 

일본 스타벅스

여름 한정메뉴

 

세토우치

레몬케이크 프라푸치노🍋🍰

 

 

*세토우치(瀬戸内)는 오카야마현에 위치한

레몬이 유명한 지역이랍니다.

 

 

모바일오더로 주문

 

 

기간한정 블루베리 케이크도

함께 주문했어요.

 

총 1,185엔 결제

 

 

세토우치

레몬케이크 프라푸치노

 

(瀬戸内レモンケーキ プラペチーノ)

 

ICED, Tall 사이즈 한정✓
690엔

 

 

 

저는 적은 휘핑으로 커스텀했어요.

 

 

위에는 새콤 달콤한 레몬슈가(사탕?)

오독오독 씹히는 재미가 있어요.

 

 

음료 베이스는

레몬케이크를 블렌딩 하여

레몬 껍질 소스와 우유를 섞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맛은 생각보다 새콤하진 않았고

달콤에 가까운 느낌?

 

처음엔 레몬 프라푸치노로 혼동했는데

 

레몬 케이크맛이 확실히 나더라고요.

 

 

상큼한 맛을 기대했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저는 이번 기간한정,,

 

스타벅스의 시도는 좋았지만

조금 아쉬웠어요.

 

개인적인 총평은

쏘쏘입니다..!

 

그냥 레몬 프라푸치노로 상큼하게 갔다면

 

좋았을걸..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블루베리 레어치즈 케이크

(ブルーベリーレアチーズケーキ)

495엔

 

 

 

일단 블루베리🫐가 가득 올려져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엄청 달 줄 알았는데

많이 달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