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케아(IKEA) 일본 도쿄 방문기 I 이케아 추천 1탄 천원대 가성비 꿀템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메이입니다.

 

일본에도 이케아가 여러점포 위치해있는데요.

 

이번에는 이케아 도쿄베이점(IKEA Tokyo-Bay, イケア東京ベイ)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이케아 일본 도쿄베이점

 

오늘은 키친, 리빙 등등의 잡화위주로 이케아 가성비 추천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STANDARDMÅTT 스탄다르드모트 (셰이커)

이케아 셰이커 STANDARDMATT (500ml)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추천템은 이케아 쉐이커 (STANDARDMATT, 500ml) 입니다.

 

한국 이케아에서 특별가  1,500에 판매중입니다.

 

저는 매일아침 우유와 마이프로틴을 함께 마시는데요,

500ml여서 용량도 충분하고 새지않아서 좋아요.

 

뚜껑은 실리콘 패킹이 아닌, 플라스틱재질인데도 거의 새지않아요!

실리콘 패킹같은 뚜껑은 틈 사이가 금방 더러워지거나 분리해서 설거지해야하니까 귀찮잖아요?!

 

이거는 설거지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추천드려요.

 

+ 이케아 공식사이트의 설명을 보니,

단백질 쉐이크 뿐만아니라 팬케이크 반죽도 만들수 있다고하네요!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2. MURVEL 무르벨 (신발 정리대)

이케아 신발 정리대 MURVEL
이러한 모양입니다

 

 

다음은 이케아의 신발정리 용품 무르벨(MURVEL) 입니다.

 

좁은 신발장 공간절약에 아주 유용하며 매우매우 저렴해요.

 

색상은 그레이 회색이며 사이즈는 14x14x24 cm 입니다.

 

한국 이케아에서 특별가  1,000에 판매중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다이소에서도 비슷한 제품들 많이 팔겠지만,

가격대도 비슷비슷하니 이케아에 들린김에 사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케아 신발정리함을 사용한 예시

저는 4개를 구입해서 신발장을 정리해둔 모습입니다.

 

주로 스니커, 구두, 단화 등 수납하여 신발장 공간을 절반으로 줄일수 있었습니다~ 

 

부츠같은 경우는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3. YUPPIENALLE 위우피에날레 (휴대폰홀더, 그레이)

 

이케아 휴대용 스마트폰 거치대

이케아의 휴대용 스마트폰 거치대 위우피에날레(YUPPIENALLE) 입니다.

 

가로로 또는 세로로 세우는 부분이 달라요!

 

그리고 고리가 달려있어 휴대하기도 편하고 저렴해서 추천합니다!

 

한국 이케아에서 특별가  700에 판매중입니다.

(와 700원이라니, 진짜 저렴하네요!!ㅋㅋ)

 

 

 

4. 

FRAKTA 프락타 (장바구니M, 블루)

KLAMBY 크람비 (장바구니)

 

이케아 장바구니

이케아하면 그 파란색 장바구니! 아시죠?

그게 바로 사진 왼쪽의 장바구니 프락타입니다!

 

<왼쪽>

FRAKTA 프락타 (1,000)

 

사이즈는 가로 45x 세로 45 x 폭 18 cm 이며 용량은 36L입니다.

 

<오른쪽>

KLAMBY 

일본 이케아 가격은 ¥249 이며 한국 이케아에는 정보가 없네요..

 

 사이즈는 가로 38x 세로 42x 폭15 입니다.

 

저는 이 가방이 이케아 로고가 들어가 있어서 귀엽기도하고 

용량도 꽤나 넉넉해서 장보러갈때 장바구니로 애용하고 있어요!

 

둘다 런드리백으로도 사용하기 좋을것같네요ㅎㅎ

 

 

재밌게 보셨나요?ㅎㅎ

 

한국 이케아랑도 겹치는게 많을거예요.

이케아의 방대한 잡화중에 무엇을 사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추천템이 궁급하시다면 다음포스팅인 2탄도 참고해주세요.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4

 

이케아(IKEA) 일본 도쿄 방문기 I 이케아 추천 2탄 인테리어 용품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저번에는 천원대 이케아 가성비 추천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래 링크 1탄을 참조해주세요 >_

maywithtwocats.tistory.com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