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다이소 I 벽시계 탁상시계 스톱워치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의 인테리어 시계를 둘러보러 왔습니다.

다이소 가성비 시계

벽시계, 탁상시계, 알람시계, 디지털시계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시계들이 있습니다.

다이소는 비싸봐야 오천원인데 가성비 대박이네요~


벽시계

먼저 다이소의 벽시계를 소개해드릴게요.

다양한 디자인의 벽시계

다양한 디자인, 다양한 색상의 벽시계가 있었어요.
 
벽시계는 큰 건 5000원, 그보다 작은 건 3000원 정도 합니다.

저소음 시계가 대부분이며 건전지는 포함되어있지 않아요.


심플하게 기능에 충실한 벽시계부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벽시계가 눈에 띄네요!


이렇게 작은 시계도 있습니다.
이건 삼천원에 판매하네요(정말 저렴함!!)


탁상시계
다이소 탁상시계 알람시계

탁상시계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귀엽고 깔끔한 디자인의 탁상시계네요.
대부분 알람시계 기능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원목이 들어가면 가격이 오천원으로 비싸지네요.


이건 미니 알람시계입니다.
실제로 손바닥 반밖에 차지하지 않을 정도로 작았어요.


디지털시계
다이소 디지털 시계

건전지와 USB케이블로 전원을 연결할 수 있는 디지털시계입니다.
퀄리티 괜찮은데요?

스톱워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타이머도 있네요.

다이소 AA건전지(왼쪽), AAA건전지(오른쪽)

건전지도 사이즈 별로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건전지도 판매하니 다른 곳에서 살 필요 없이 다이소에서 전부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다이소의 심플한 벽시계

제가 구입한 상품은 처음에 보여드렸던 디자인이 돋보이는 심플한 벽시계입니다.

무소음이라 좋았고 AA건전지 하나 들어갑니다.

다이소 시계는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자세히 보면 퀄리티는 좀 떨어지지만, 멀리서 보면 딱히 티가 안 나요! ㅋㅋ

숫자 부분은 음각으로 되어있어서 저녁에는 거의 안보입니다.

사람마다 시계를 보는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는 딱히 숫자가 없어도 괜찮기 때문에 100% 디자인만 보고 구매한 건 안 비밀~🫢

이상, 다이소 시계 구매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