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 - 말차현미차 모찌 프라푸치노 리뷰(+ 어플 모바일 오더)

안녕하세요!

 

 

일본생활 4년차 메이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2022년 연말~2023년 연초 까지 기간한정으로 판매중인

 

일본 스타벅스 한정메뉴를 맛보았기에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일본여행 중이시거나 계획중 이라면 일본 스타벅스에 들리셔서 기간한정 메뉴를 맛보시는건 어떨까요?

 

이것 또한 일본에서만 느낄수있는 묘미인듯 합니다!

 

일본 스타벅스 입구

 

 

일본 스타벅스 메뉴판

 

 

스벅 어플 모바일 오더 & 모바일 페이 표지판

 

 

 

디저트, 빵 그리고 샌드위치류

 

 

일본 스타벅스 기간한정 메뉴

 

스벅 입구부터 기간한정메뉴가 딱! 있네요.

 

대표적인 기간 한정 메뉴

 

 

 

말차 현미차 모찌 프라푸치노

(抹茶玄米茶 もち フラペチーノ®)

Tall size 한정 ¥690

 

 

말차 현미차 무스 티 라떼

(抹茶玄米茶 ムース ティー ラテ)

-- Size --

Short ¥550

Tall ¥590

Grande ¥635

Venti ¥680

----------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춥지만(..) 그래도 프라푸치노를 먹어보겠습니다..!!

 

모찌(떡)이 들어간 프라푸치노는 어떨지 정말 궁금했거든요~

 

스타벅스 어플 모바일 오더

 

 

저는 스타벅스 어플을 사용하여 사전에 모바일로 오더를 진행했어요.

 

일본 스타벅스는 대체적으로 줄도 길고

현금결제하는 사람들도 꽤 많기 때문에 한명 한명 웨이팅 시간이 길어요.

 

하지만 모바일 오더로 기다리는 시간(5분이내 완성)을 단축할 수 있어서 애용하고 있어요.

 

 

모바일 오더 전용 대기라인

 

완성!

 

짠! 제가 주문한 말차현미차뫼 프라푸치노가 완성되어 저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스타벅스 말차 현미차 모찌 프라푸치노

 

저는 커스터마이즈에 적은 휘핑을 선택했기 때문에

휘핑이 조금 적은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휘핑크림 위에 찐한 말차 무스크림

 

휘핑 위에는 찐한 말차 무스크림이 올려져있어요.

 

말차 무스 크림

 

약간 꾸덕하고 농후한 녹차크림 맛이에요!

최고>.<!

 

프라푸치노는 진한 말차 + 고소한 현미차가 섞인,

그리고 너무 달지도 않은

발란스가 아주 잘잡힌 맛이었어요!

 

그리고 기대했던 찹쌀떡은 아주 고르게 갈아져(?) 있어서 

아주 재미있는 식감이랍니다.

 

휘핑크림과 말차무스랑도 정말 잘어울렸어요. 

 

닉네임(메이, メイ)이 쓰여져있다

모바일 오더 시에 적었던 닉네임이 적혀있네요~!

 

 

 

 

지금까지 스타벅스 말차 현미차 모찌 프라푸치노 후기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이번 한정메뉴 중 일본에 걸맞게 트렌드를 잘 뽑아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음에는 따뜻한 말차 현미차 무스 티 라떼도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