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일본 생활 I 요코하마 여행 - 빨간벽돌 창고 아카렌가,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다!

 

지난번에는 요코하마 코스모월드의 대관람차 리뷰를 올렸었는데요.

 

관심있으시면 클릭!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21

 

일본 생활 I 요코하마 코스모월드 - 대관람차 탑승기, 입장료, 대기시간

안녕하세요! 일본생활 4년차 메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가나가와현에 있는 요코하마에 다녀왔어요. 요코하마하면 빼놓을수 없는 유원지! 요코하마 코스모월드 (よこはま コスモワールド) 에

maywithtwocats.tistory.com

 

그 다음으로 요코하마의 유명한

 

요코하마 빨간벽돌 창고(아카렌가, 横浜赤煉瓦倉庫)

 

그리고

 

요코하마의 중화거리(中華街大通り) 차이나타운에 다녀왔습니다~!

 

 

 

1.  요코하마 빨간벽돌 창고

(아카렌가, 横浜赤煉瓦倉庫)

 

 

 

요코하마 코스모월드에서 걸어서 10분안에 갈수있어요.

 

벌써부터 사람이 많은게 느껴지네요...ㄷㄷ

 

 

도착하니 아카렌가 앞에서 무슨 행사같은걸 하는것같았어요.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답니다! 😂

 

 

그리고 무슨 고구마로 만든 명물 디저트를 파는 부스가 쫘르륵 있었는데

 

어느 부스던간에 줄서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나마 조금 한산해보였던 푸드트럭!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수있게 되어있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내부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었답니다,,

 

인파에 휩쓸려가며 구경하는 느낌이랄까..?

 

 

Disney HARVEST MARKET

3층에 있는 디즈니카페도 가보았어요! 

3층은 그나마 사람이 적었어요.

 

디즈니 레스토랑 메뉴

팬케이크나 햄버거,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디즈니 컨셉의 레스토랑이에요.

 

다만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비싸서 가보진 못했어요.

 

 

디즈니 기념품샵

식당 입구 앞에는 이렇게 기념품샵이 있었어요.

여러가지 디즈니 굿즈를 판매하고있네요.

 

 

밖으로나와서 아카렌가 뒤쪽으로 가니 사람이 좀 줄어들었어요.

 

그 와중에 나무가 너무 멋져서 찰칵!

 

 

2. 요코하마 중화거리

(中華街大通り) 

 

이제 버스를 타고 중화거리를 가려고해요.

아카렌가앞에 중화거리로가는 버스가 있답니다.

아카이쿠쓰(あかいくつ)라는 버스에 탑승해주세요.

 

버스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버스는 교통카드결제도 되고, 비자카드 터치결제도 가능하답니다.

 

버스요금은 220엔이며 중화거리까지는 10분정도 소요됩니다.

 

 

중화거리에 도착했어요!

 

벌써부터 분위기가 확 다르죠?ㅋㅋ

 

 

와..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여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중국로컬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소룡포나 고기만두, 딸기 탕후루 등등

 

다양한 중국 로컬 길거리음식들을 팔고있었어요!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샵도 있었어요.

 

 

🎡🚂

 

코스모월드, 아카렌가 창고, 중화거리 이정도면

 

요코하마에서 유명한곳은 대부분 훑어보실수 있을거예요~!

 

그리고 이번에 가보진 않았지만 닛산 컵누들 박물관도 유명하죠!ㅎㅎ

 

그럼 요코하마 여행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