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프로틴 I 임팩트웨이 단백질쉐이크 맛 종류 별 리뷰 - MYPROTEIN IMPACT WHEY PROTEIN

안녕하세요.

 

저는 매일 아침 프로틴 파우더를 우유에 섞어서 마시는데요.

맛을 굉장히 중요시? 하는 편이어서

지금까지 도전해 본 맛 4가지 종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흑당 밀크티 맛

(黒糖ミルクティー味)

 

 

[거품]

거품은 항상 있는 편이고요.

시간이 지나면 금방 가라앉았어요.

 

저는 셰이크의 거품을 좋아하는 편이라 크게 신경 쓰지 않았어요.

 

 

 

[맛]

제 기준에는 조금 인위적인 단맛이 나지만

그래도 흑당밀크티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처음엔 맛있었는데 반정도 먹어갈 때쯤에 슬슬 질리더라고요.

 

하지만 2kg 끝까지 다 비웠답니다!

 

[뭉침]

뭉침이 많습니다..

 

거품이 가라앉은 뒤에 한번 더 쉐킷 해주면

뭉침이 줄어들긴 하지만

 

대부분은 귀찮아서 그냥 마셔요 ㅎㅎ

 

TMI

쉐이커는 이케아에서 구매했답니다.

 

용량은 500ml이고 새지 않아서 애용 중입니다.

 

가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3

 

이케아(IKEA) 일본 도쿄 방문기 I 이케아 추천 1탄 천원대 가성비 꿀템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메이입니다. 일본에도 이케아가 여러점포 위치해있는데요. 이번에는 이케아 도쿄베이점(IKEA Tokyo-Bay, イケア東京ベイ)을 다녀온 후기입

maywithtwocats.tistory.com

 

 

 

말차라떼 맛

(抹茶ラテ味)

 

 

 

드디어 흑당밀크티를 비우고,

전부터 궁금했던 말차라테를 도전해 보았어요.

 

2키로면 금방 질리기 때문에

그램수대비 조금 비싸지만 250g로 주문했어요.

 

 

 

 

흑당밀크티보다 입자가 곱고

 

훨씬 잘 섞인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거품]

 

역시 거품은 있는 편입니다.

 

[맛]

우유느낌이 강한 크리미 한 말차라떼맛이에요.

 

크리미 한 맛이기 때문에 많이 마시면 조금 느끼할 수 도 있어요.

 

적당히 마시면 정말 맛있어요.

 

 

[뭉침]

 

당연히 어느 정도 뭉침은 있지만,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흑당 밀크티보다는 적은 편이었어요.

 

 

 

밀크티맛

(ミルクティー味)

 

마이프로틴에서 탑에 들만큼 유명한 맛이에요.

 

 

밀크티 향이 강하네요

 

과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거품]

 

거품은 평범하게 있었습니다.

 

 

[뭉침]

뭉침도 어느 정도 있어요!

 

 

[맛]

그다음 제일 중요한 맛인데요,

 

프로틴이 이렇게 리얼한 밀크티 맛을 낸다고?!

 

생각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진한 밀크티 향이 개인적으로 취저였습니다.

 

흑당 밀크티보다 10배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ㅋㅋ

 

 

 

딸기요구르트 맛

(ストロベリーヨーグルト味)

 

 

 

딸기 요구르트는 한정판매 중인 맛입니다.

 

 

 

거의 흰색에 가까운 가루입니다.

 

[거품]

거품은 다 비슷비슷하게 있어요.

 

섞어도 거의 우유색이죠?

 

 

 

[맛]

 

약간 인위적인 딸기향이 나지만,

 

단백질 쉐이크임을 감안하면 생각보다 잘 만들었다고 생각해요.

 

시큼한? 요구르트향이 섞인 크리미 한 딸기셰이크 같은 느낌이에요.

 

 

 

[뭉침]

약간 뭉침이 있지만 심하진 않았답니다.

 

 

***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1. 거품

흑당밀크티 = 말차라떼 = 밀크티 = 딸기요거트

 

2. 맛

말차라떼, 밀크티>> 흑당밀크티 > 딸기요거트

 

3. 뭉침

흑당밀크티, 그냥 밀크티 >>> 말차라떼 = 딸기요구르트

 

 

그럼 마이프로틴 맛 고르실 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