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도쿄 여행 | 도쿄 디즈니 랜드 - 티켓 요금, 퍼레이드, 어플 등 총정리

안녕하세요.



도쿄 디즈니 랜드 요금, 어플 활용 법등 디즈니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입장 방법


JR마이하마역 또는 디즈니랜드 버스 정류장(종점)에서 내려

메인엔트란스를 향해 걸어갑니다.

사람이 많이 몰려있는 쪽을 따라 5분 정도 걸어가면 메인 입구가 보입니다.


이 날은 운 좋게도 날씨가 좋았어요! 🌈


입구에서 짐검사를 합니다.
입장권은 보여주지 않아도 돼요.

아침부터 더운 날씨 임에도 불구하고
직원 모두 웃는 얼굴로 맞이해 주었어요 🤗

짐검사대를 통과한 후 조금 더 걸으면


드디어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 도착!


여기서 미리 구매해둔 티켓의
2차원 코드(QR코드)를 찍고 입장하면 끝~


티켓 가격


티켓가격은 평일/토요일/일요일 또는 시즌에 따라 다릅니다.

저는 9월 초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1인당 8,400엔이었어요!
(토요일은 이것보다 더 비쌌다는..)

티켓은 디즈니 어플에서 신용카드 결제로 구매하였습니다.

디즈니 도착!
이제 즐길일만 남았네요.


입구에는 아기자기한 기념품 상점들이 즐비해있었어요. 🌟

디즈니랜드 어플 대기시간


그리고 어플로 놀이기구마다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했어요.


퍼레이드



퍼레이드 일정 또한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베이맥스의 미션 쿨다운 퍼레이드


저희는 여름 한정 베이맥스 퍼레이드를 즐겼어요!


베이맥스가 물탱크를 타고 물을 뿌려주는 퍼레이드입니당~🌊

덕분에 굉장히 시원했어요!


스낵, 레스토랑


간단한 스낵이나 레스토랑 위치 정보도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왼쪽 펌프킨 추로스, 오른쪽 미키 후르츠 아이스바


핼러윈 펌프킨 추로스 
500엔

단호박 맛이 나는 추로스인데 갓 튀겨서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미키 믹스 후르츠 아이스바 🍦
250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던 ㅋㅋ
예상했던 맛인 데다가 금방 녹아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ㅠ

그 외에도 햄버거, 핫도그 등 판매하고 있어요.

디즈니를 더 재밌고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디즈니 어플을 적극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하세요 안녕~😙


*참고

도쿄 여행 | 도쿄 디즈니 랜드 - 우라야스 역에서 버스로 가는법 - https://maywithtwocats.tistory.com/m/75

 

도쿄 여행 | 도쿄 디즈니 랜드 - 우라야스 역에서 버스로 가는법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안정되고 요즘 도쿄여행하는 분들이 부쩍 늘었어요. 도쿄 디즈니 랜드는 엄밀히 말해서 도쿄가 아닌 치바현 우라야스시에 위치한 랜드파크입니다. 우라야스역(浦安駅)에

maywithtwocats.tistory.com